엘박스의 People Manager(경영지원/GA)는 사옥 및 회사의 자산을 관리하며, 주요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합니다.
엘박스는 어떻게 일을 하나요?
무슨 일을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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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박스의 업무공간을 디자인하고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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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옥 관리(임대차 관리, 업무 환경 유지 관리) 및 비품/소모품 구매 등의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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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문화 이벤트를 기획하고, 복리후생 제도를 개선/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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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운홀/올핸즈/얼라인먼트데이 등 주요 행사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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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클럽/중식지원/교육지원 등 제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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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자산을 도입/운영하고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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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및 서류 관리, 장비/SW 비용 및 계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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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지원 사업 관리(전문연, 팁스, 창업도약패키지 등)
이런 능력을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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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스타트업 및 유관 분야(경영지원)에서 1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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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체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해나갈 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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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업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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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역동성을 경험하신 분
이런 경험 중 하나라도 갖고 계시면 더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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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연 및 정부지원 사업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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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정의무교육 및 회사의 성장단계별 의무사항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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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장비, 네트워크 관련 지식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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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ack, Notion, Flex 등 협업툴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문화를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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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결정 시 고객을 기준으로 생각하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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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단위로 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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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분
필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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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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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엘박스 지원하기' 를 통해 자유형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필수),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파일이나, 링크드인 프로필, 개인페이지(선택)를 자유롭게 업로드 해주세요!
엘박스팀 합류 여정 
지원하기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onsite) → 2차 인터뷰(onsite) 및 레퍼런스 체크 → 최종합격 및 처우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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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문의 : recruit@lbox.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