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home
About LBox
home
🗃️

People Manager(경영지원/GA)

엘박스의 People Manager(경영지원/GA)는 사옥 및 회사의 자산을 관리하며, 주요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합니다.

엘박스는 어떻게 일을 하나요?

무슨 일을 하나요?

엘박스의 업무공간을 디자인하고 관리합니다.
사옥 관리(임대차 관리, 업무 환경 유지 관리) 및 비품/소모품 구매 등의 업무
조직문화 이벤트를 기획하고, 복리후생 제도를 개선/운영합니다.
타운홀/올핸즈/얼라인먼트데이 등 주요 행사 기획
북클럽/중식지원/교육지원 등 제도 운영
내부 자산을 도입/운영하고 관리합니다.
계약서 및 서류 관리, 장비/SW 비용 및 계정 관리
정부지원 사업 관리(전문연, 팁스, 창업도약패키지 등)

이런 능력을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IT 스타트업 및 유관 분야(경영지원)에서 1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분
주체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해나갈 수 있는 분
협업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초기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역동성을 경험하신 분

이런 경험 중 하나라도 갖고 계시면 더 좋습니다.

전문연 및 정부지원 사업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법정의무교육 및 회사의 성장단계별 의무사항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IT 장비, 네트워크 관련 지식이 있으신 분
Slack, Notion, Flex 등 협업툴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문화를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의사결정 시 고객을 기준으로 생각하는 분
조직 단위로 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분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분

필수 사항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아래 '엘박스 지원하기' 를 통해 자유형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필수),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파일이나, 링크드인 프로필, 개인페이지(선택)를 자유롭게 업로드 해주세요!

엘박스팀 합류 여정

지원하기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onsite) → 2차 인터뷰(onsite) 및 레퍼런스 체크 → 최종합격 및 처우 협의

Contact

LBox는 항상 열려있어요
채용 문의 : recruit@lbox.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