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home
About LBox
home

QA Manager

엘박스의 QA Manager는 고객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도록 돕습니다. 이를 위해 고객 관점에서의 QA를 진행하고, CS가 유입되었을 때 테스트를 수행하며 이슈를 관리합니다. QA 효율 향상을 위한 프로세스 개선과 동시에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서비스 제안도 함께 진행합니다.

엘박스는 어떻게 일을 하나요?

무슨 일을 하나요?

엘박스 서비스 전반에 대한 QA 업무를 진행합니다.
테스트 시나리오(케이스)를 작성하고 실행합니다.
오류/버그 사항을 모니터링 하고 이슈에 대응 합니다.
오류/버그 백로그를 관리 하고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Follow up 합니다.
QA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제고합니다.
QA 뿐만 아니라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서비스 개선 제안에 참여합니다.

이런 능력을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우선순위에 따른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할 수 있는 능력
프로젝트 전반에 대한 사항을 테스트 케이스 형태로 구조화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능력
다양한 플랫폼 도메인에 대한 지식
웹/앱에 대한 동작 원리 및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이해
사용자 기반으로 사고하고 이를 제품 개선 아이디어로 제안할 수 있는 능력
반복적인 업무 환경에서도 끈기와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이런 문화를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자율성과 책임이 주어졌을 때 일에 대한 열정이 더 크게 생기는 분
새로운 분야에서 도메인 지식을 빠르게 습득하여 경험을 확장하고 성장하는 것에 보람을 느끼는 분
토론 과정에서 본인의 생각과 다른 의견이 제시되더라도 열린 마음으로 논의를 이어갈 수 있는 분
이미 알고 있는 문제의 정답을 맞히는 것보다 새로운 문제의 해답을 찾아가는 데에 열정을 가지고 계신 분
전문가로서의 성장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계신 분
초기 스타트업의 속도감과 역동성을 즐길 수 있는 분
기존 프로세스의 개선점을 고민하고 더 좋은 방법을 도출하는 등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가진 분
디테일에 대한 집착을 갖고 계신 분

이런 경험 중 하나라도 갖고 계시면 더 좋습니다

관련 직군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분
Jira, Confluence, Notion, Slack 등 업무 협업 툴에 익숙하신 분
테스트 케이스를 체계적으로 만들고 자산화한 경험이 있으신 분
Selenium, Appium, Postman 등을 활용하여 자동화 테스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으신 분
데이터 또는 로그를 통한 결함 및 오류 분석이 가능하신 분
ISTQB, CSTS 등 검증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아래 '엘박스 지원하기' 를 통해 자유형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또는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파일이나, Github, 링크드인 프로필, 개인페이지(블로그, 노션 등)를 자유롭게 업로드 해주세요!

엘박스팀 합류 여정

서류 지원 1차 인터뷰 2차 인터뷰 및 레퍼런스 체크 최종합격 및 처우 협의 입사

Contact

LBox는 항상 열려있어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채용 문의 : recruit@lbox.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