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박스의 QA Manager는 고객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도록 돕습니다. 이를 위해 고객 관점에서의 QA를 진행하고, CS가 유입되었을 때 테스트를 수행하며 이슈를 관리합니다. QA 효율 향상을 위한 프로세스 개선과 동시에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서비스 제안도 함께 진행합니다.
엘박스는 어떻게 일을 하나요?
무슨 일을 하나요?
•
엘박스 서비스 전반에 대한 QA 업무를 진행합니다.
•
테스트 시나리오(케이스)를 작성하고 실행합니다.
•
오류/버그 사항을 모니터링 하고 이슈에 대응 합니다.
•
오류/버그 백로그를 관리 하고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Follow up 합니다.
•
QA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제고합니다.
•
QA 뿐만 아니라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서비스 개선 제안에 참여합니다.
이런 능력을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우선순위에 따른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할 수 있는 능력
•
프로젝트 전반에 대한 사항을 테스트 케이스 형태로 구조화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능력
•
다양한 플랫폼 도메인에 대한 지식
•
웹/앱에 대한 동작 원리 및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이해
•
사용자 기반으로 사고하고 이를 제품 개선 아이디어로 제안할 수 있는 능력
•
반복적인 업무 환경에서도 끈기와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이런 문화를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
자율성과 책임이 주어졌을 때 일에 대한 열정이 더 크게 생기는 분
•
새로운 분야에서 도메인 지식을 빠르게 습득하여 경험을 확장하고 성장하는 것에 보람을 느끼는 분
•
토론 과정에서 본인의 생각과 다른 의견이 제시되더라도 열린 마음으로 논의를 이어갈 수 있는 분
•
이미 알고 있는 문제의 정답을 맞히는 것보다 새로운 문제의 해답을 찾아가는 데에 열정을 가지고 계신 분
•
전문가로서의 성장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계신 분
•
초기 스타트업의 속도감과 역동성을 즐길 수 있는 분
•
기존 프로세스의 개선점을 고민하고 더 좋은 방법을 도출하는 등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가진 분
•
디테일에 대한 집착을 갖고 계신 분
이런 경험 중 하나라도 갖고 계시면 더 좋습니다
•
관련 직군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분
•
Jira, Confluence, Notion, Slack 등 업무 협업 툴에 익숙하신 분
•
테스트 케이스를 체계적으로 만들고 자산화한 경험이 있으신 분
•
Selenium, Appium, Postman 등을 활용하여 자동화 테스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또는 로그를 통한 결함 및 오류 분석이 가능하신 분
•
ISTQB, CSTS 등 검증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
아래 '엘박스 지원하기' 를 통해 자유형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또는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파일이나, Github, 링크드인 프로필, 개인페이지(블로그, 노션 등)를 자유롭게 업로드 해주세요!
엘박스팀 합류 여정 
서류 지원
1차 인터뷰
2차 인터뷰 및 레퍼런스 체크
최종합격 및 처우 협의
입사
Contact
LBox는 항상 열려있어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채용 문의 : recruit@lbox.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