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박스의 CS/CX Manager는 고객가치에 가장 집중함과 동시에 모든 고객 접점에서 엘박스 가치를 전달합니다.
엘박스는 어떻게 일을 하나요?
무슨 일을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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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 서비스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 문의를 응대하고 VOC를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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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박스의 빠른 성장 속도를 커버하기 위한 CS 운영 환경을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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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 가이드 라인을 제작하고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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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관부서와 협업하여 필요한 CS 업무를 지원합니다.
이런 능력을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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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구축 및 관리 경험이 있는 분 (인하우스, 도급사 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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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적 사고와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을 가지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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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적, 논리적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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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적인 CS 운영을 위해 관련 지표를 관리하실 수 있는 분
이런 문화를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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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로서의 성장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계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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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스타트업의 속도감과 역동성을 즐길 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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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프로세스의 개선점을 고민하고 더 좋은 방법을 도출하는 등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가진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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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에 대한 집착을 갖고 계신 분
이런 경험 중 하나라도 갖고 계시면 더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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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직군 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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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aS 서비스 또는 IT 스타트업 계열에서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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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분석을 통해 고객경험 개선 또는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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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ndesk, Intercom 등 고객관리 솔루션 툴을 셋업하고 활용하여 CS 프로세스를 개선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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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엘박스 지원하기' 를 통해 자유형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또는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파일이나, Github, 링크드인 프로필, 개인페이지(블로그, 노션 등)를 자유롭게 업로드 해주세요!
엘박스팀 합류 여정 
서류 지원
1차 인터뷰
2차 인터뷰 및 레퍼런스 체크
최종합격 및 처우 협의
입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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