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home
About LBox
home

CS/CX Manager

엘박스의 CS/CX Manager는 고객가치에 가장 집중함과 동시에 모든 고객 접점에서 엘박스 가치를 전달합니다.

엘박스는 어떻게 일을 하나요?

무슨 일을 하나요?

자사 서비스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 문의를 응대하고 VOC를 관리합니다.
엘박스의 빠른 성장 속도를 커버하기 위한 CS 운영 환경을 구축합니다.
고객상담 가이드 라인을 제작하고 관리합니다.
유관부서와 협업하여 필요한 CS 업무를 지원합니다.

이런 능력을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구축 및 관리 경험이 있는 분 (인하우스, 도급사 무관)
고객 중심적 사고와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을 가지신 분
긍정적, 논리적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안정적인 CS 운영을 위해 관련 지표를 관리하실 수 있는 분

이런 문화를 가진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전문가로서의 성장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계신 분
초기 스타트업의 속도감과 역동성을 즐길 수 있는 분
기존 프로세스의 개선점을 고민하고 더 좋은 방법을 도출하는 등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가진 분
디테일에 대한 집착을 갖고 계신 분

이런 경험 중 하나라도 갖고 계시면 더 좋습니다

관련 직군 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분
SaaS 서비스 또는 IT 스타트업 계열에서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VOC 분석을 통해 고객경험 개선 또는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Zendesk, Intercom 등 고객관리 솔루션 툴을 셋업하고 활용하여 CS 프로세스를 개선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이렇게 지원해주세요!

아래 '엘박스 지원하기' 를 통해 자유형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또는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파일이나, Github, 링크드인 프로필, 개인페이지(블로그, 노션 등)를 자유롭게 업로드 해주세요!

엘박스팀 합류 여정

서류 지원 1차 인터뷰 2차 인터뷰 및 레퍼런스 체크 최종합격 및 처우 협의 입사

Contact

LBox는 항상 열려있어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채용 문의 : recruit@lbox.kr